Search
👉🏻

자랑스러운 CX팀을 소개합니다!

CX팀은 단순 서비스가 아닌 차별화된 경험으로 특별하게 기억될 수 있는 가치를 실현하는 팀입니다
CX팀은 올바른 고객 경험(Customer Experience)을 설계하여 서비스를 선도하는 팀입니다. 무책임한 수평 문화는 더욱 지양하기에, 각 구성원은 공통된 목표 아래, 명확한 역할과 책임을 갖고 서로가 동등한 위치에서 의사결정을 하고 있어요.
유성 최전선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 부서로 기업의 얼굴이라고 자부합니다. 첫 인상이 중요한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기울이겠습니다.
지숙 CX팀은 단순 서비스가 아닌 차별화된 경험으로 특별하게 기억될 수 있는 가치를 실현하는 팀입니다.
보미 즉각적인 대응과 고객경험을 제공하며, 따뜻한 팀 분위기를 추구하는 CX팀입니다
수진 CX팀은 네비게이션이라고 생각해요. 고객이 목적지까지 편하게 도달 할 수 있도록 하는 팀, 끊임없이 연구하여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하는 팀, 다양한 경험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최선의 길을 제시하는 팀이죠!
 인터뷰는 계속됩니다!